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응급처치

A/S 응급처치

A/S 응급처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B110A] 인쇄 멈춤 또는 끊김 현상 (Windows XP)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1-20 18:43: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
 
공급기가 달린 제품은 반드시 작업전 호스를 두번 접어서 집게를 물려
 
둡니다.
 
확인 사항
이 문서는 인쇄는 되나, 문서의 일부분이 잘려 인쇄 되거나, 인쇄 도중 멈추는 현상이 발생할 때 조치 하는 방법의 문서 입니다.
인쇄가 되지 않을 시에는 해당 모델에 해당하는 인쇄 안됨 문서를 참고 하십시오.
참고 :USB 연장 케이블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USB 연장 케이블을 제거하고 제품과 동봉된 USB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증상
  • 인쇄 시 한 두줄 정도만 인쇄되고, 문서 인쇄 실패 오류 메세지 발생하면서 인쇄가 짤리는 경우
  • 인쇄 중 멈춤이나 끊김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 이 문서의 해결방법은 인쇄 도중 인쇄가 멈추고 용지가 빠져 나오거나, 인쇄 도중 문서 인쇄 실패 메세지가 나타나며 용지가 빠져나오는 현상에만 적용 됩니다.
해결방법
  1. 컴퓨터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선택합니다.
  2. 사용하시는 복합기 기종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을 누르고 속성 을 선택합니다.
  3. 상단 메뉴 중에서 포트 를 선택하고 양방향 지원 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4. 체크가 되어 있는 경우, 왼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여 체크를 지우고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5.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설정이 완료 됩니다.
  6. 설정을 적용하기 위해서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합니다.
  7.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인쇄해 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