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8720 소모품 시스템 문제
작성자 박성국 (ip:110.9.51.219)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4-15 19:40:16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7


8720 구매하여 잘 쓰고 있었고


잉크도 한번 다 써서 충전하고 공기도 빼서 잘 쓰다가


중간에 한번 카트리지 오류로 카트리지도 구매해서 교체해서 잘 쓰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이 오류가 계속 없어지지 않네요


어떻게 고쳐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24-04-16 09:34: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카트리지 교체 후에도 해당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프린터헤드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헤드를 수리하거나 교체 해야 합니다
  • 박성국 2024-04-16 15:47: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을 알 수 있을까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