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양식을 복사하셔서 내용을 작성하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① 성 명 (상호명) : 손하람
② 연락처 : 010-9227-9524
③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44-15(고사동)
④ 구매하신 사이트 : G마켓 (예: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⑤ 구매하신 날짜 : 2015년 12월 9일전후 (정확한 날짜를 모르신다면 몇년 몇월달에 구입하셨는지만 메모)
⑥ 프린터 기종 : hp7612 (예:B110a, C410a.....)
⑦ 기계증상 : 다 쓴 카트리지 교체 메시지 오류.. (예:잉크시스템실패, 용지걸림......)
카트리지 보내주신 것 교체하니 빨간색 카트리지 인식을 되었는데.. 그 카트리지 정상 교체후 모든인쇄가 빨간색 계통으로만 되어지다가 오류메시지가 (파란색 카트리지 교체 메시지) 뜨면서 다시 인쇄가 안되어서요. ㅠㅠ
아무리 다시 잉크를 뽑아보고 해봐도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
담당자께 말씀드리고 재연락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ㅡ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