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성 명 (상호명) : 박동규 ② 연락처 : 010 4223 3287 ③ 주소 : 경남 거제시 아주동 대동다숲 104-1004호 ④ 구매하신 사이트 : 홈페이지? 기억이 정확하지 않음 ⑤ 구매하신 날짜 : 2015 년 봄 경? ⑥ 프린터 기종 : 삼성 1490W ⑦ 기계증상 : 1. Oxc19a0003 이라는 에러코드가 계속 발생하여 프린트 자체가 가동이 불가합니다. 운이 좋아서 에러코드가 발생하지 않으면, 프린트 중간에 또 발생을 하여 프린트가 취소되어 버립니다. 2. 이제는 검은 색 잉크가 프린트 하부로 새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지금도 계속 흐르는지는 알수가 없는데, 얼마전에는 푸른색잉크가 제법 새어나왔는데, 오늘은 검은색 잉크가 또 새어나오고 있네요. 잉크 카트리지 캐리어를 들어보면, 헤드 주변에 잉크로 떡칠이 되어 있는 것이 관찰됩니다. 이것 때문인가 싶기도 합니다.
인식이 안되어서 시껍하고, 에어 빼느라고 시껍하고, 이제는 아예 잉크 시스템 오류까지 떠버려서,,, 하루가 멀다하고 손이 잉크에 절어서 깨끗한 날이 없습니다. 추가로 구매한 헤드 용해제는 다 써버린지 오래입니다. 이제는 그냥 이 친구를 하늘나라로 보내야 할 것 같네요. 한번 보시고, 해결방법이 있는지? 아니면 하늘나라로 보내야 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볼때 까지 해보고 안되면, 포기할까 싶습니다.
|
2월에 홈페이지 통해서 공급기만 구매하신걸로 나오네용~
문의하신 에러코드는 헤드가 손상됐을 경우 나타나는 에러메시지 입니다 ㅜ.ㅡ
계속 사용하시려면 헤드교체를 해주셔야 할 것 같구요
프린터 밑으로 잉크가 흘러나오는 것은 공급기와 프린터가 수평 또는 공급기가 프린터 보다 낮은 위치에 있어야 하는데, 공급기가 들려져 있는것 같네요
아니면 A/S 하신다고 혹은 청소하신다고 공급기를 든 적이 있으시다면 호스를 따라 프린터 밑으로 잉크가 쭉~ 샜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ㅜ.ㅜ
헤드를 교체하셔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상품을 보내주시구요 다른 사항있으시면 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8월 마무리 잘하세요^^ 051-501-8259/070-8263-8250
만약 그곳에 차를 가져 갈 경우는 주차비도 비쌀뿐더러
실제로 그곳에 있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다
만약 그곳에 차를 가져 갈 경우는 주차비도 비쌀뿐더러
실제로 그곳에 있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