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P 오피스젯 6700 프리미엄
작성자 최요권 (ip:211.179.134.33)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9-10 11:15: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9

 지인으로 부터 몇일 전에 무상으로 가지고 왔는대 전원을 켜니 첨부 사진과 같이 헤드 이상이라고 나오는데 제가 집에서 정확한 진단을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20160908_153212_부개동.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6-09-19 13:07: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추석연휴로 인해 답변이 늦었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해당 오류메시지는 헤드가 손상 되었다는 메시지랍니다. 해당 프린터의 헤드를 교체하셔야 한답니다.
    기타 다른 문의있으시면 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